HOME > 성지개요 > 인사말

인사말

+ 찬미예수님


지도신부님 오륜대 순교자 성지를 방문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륜대 순교자 성지는 1868년 무진년 부산교구 수영 장대골에서 순교하신 8분의 묘소(그 중 2위 복자가 포함됨)가 안장되어 있고 한국의 순교성인 103위 가운데 중요한 순교성인 26위의 유해를 모시고 있는 거룩한 곳입니다.
아울러 ‘한국 순교자 기념관’이 2009년부터 ‘한국 순교자 박물관’으로 승격되어 부산시에 등재됨으로써 후손들의 순교정신 고취를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성지는 1970년대부터 약 50년간 한국순교복자 수녀회에서 운영해 오다가 지난 2013년 10월부터 부산교구에서 성지를 관리하게 되면서 새로운 성지단장과 개발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순교자 박물관의 이름으로 홈페이지가 개설되어 있었으나 오륜대 순교자 성지의 이름으로는 홈페이지가 개설되어 있지 않아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홈페이지의 부재로 늘 아쉬워하던 중 이번에 여러분의 도움과 협력으로 순례자들과 방문자들의 편의를 위해 새롭게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활용을 기대하며, 순교자들의 삶과 신앙을 닮아 현대에도 다가오는 다양한 박해적 요소들을 극복하고 순교영성을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성지를 찾는 모든 분들에게 하느님의 더 크신 축복이 함께하시길 빕니다.